티스토리 뷰

ExpressVPN은 제가 오랫동안 써오고 있는 유료 VPN 입니다. 해외 리뷰어들에게 항상 1위의 평가를 받아 호기심에 써봤다가 유명 VPN을 써본 것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어 매년 갱신하고 있네요.


ExpressVPN 쿠폰이 있다는 것을 모르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시더라구요. 제가 처음 가입할때 그랬거든요 ㅋㅋㅋ 당시 뒤늦게 분노(?) 하게 됐죠. 가입하고 석달 뒤에 알게됐거든요. ㅜㅜ




가끔 ExpressVPN 페이지에 들어가면 한글로 나오면 다행인데 가끔 영어로 나오시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그럴땐 오른쪽 위 지구 아이콘 모양 누르시면 언어 선택을 할 수 있어요. 당황하지 말고 골라 주세요~



처음 써보시는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설명드리면



  • 사용 가능 플랫폼 : 윈도우 / 맥 / 리눅스 / iOS / 안드로이드 / 공유기 / 브라우저(크롬,파이어폭스,사파리)

  • 최고 수준 암호화

  • 94개국인가? 총 148개의 도시에 VPN 서버가 있습니다. (1위)

  • 미국 넷플릭스 스트리밍 가능

  • 자체 DNS 보유

  • 토렌트 무제한 가능(속도 제한 없음)

  • 개인정보, 사생활 보호 관련 최고(설명 보기)

그래고 제가 써본 VPN 중에서 평균적으로 속도가 가장 빠르고 안정적이었습니다.



ExpressVPN 가격 할인 받는 방법



ExpressVPN 검색해서 그냥 들어가면 요금이 이렇게 나옵니다. 쿠폰링크는 12개월만 가능해요. 워낙 오랫동안 쓰는 가입자들이 많고 그만큼 돈값하는 서비스를 해주니까 불만은 없습니다.


[ExpressVPN 쿠폰 가격 링크] 여기로 들어가면 (영어로 나오면 위에 가르쳐 드린대로 우상단 아이콘 눌러서 한국어로 바꾸세요!)



이렇게 12개월 가격으로 15개월 쓰게 해줍니다. 총 49% 할인이 적용됩니다.



비트코인 결제 뿐만 아니라 알리페이도 되더군요. 페이팔이나 각종 신용카드는 당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