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vacy VPN란 VPN을 우연히 보게 됐는데 가격이 좀 저렴한거 같아서 친구와 같이 한번 사용해봤습니다. 듣보인줄 알았는데 꽤 규모가 있어 보이더군요. 친구는 작년부터 가격이 괜찮아서 가입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꽤 만족스러운가 봅니다. 젠메이트, 핫스팟쉴드 이런거에 비하면 더 저렴하면서 훨씬 좋다고 하네요.

 

가장 속도 빠른 VPN으로 평가된다고 하는데 솔직히 저정도는 아닙니다. ㅎㅎ 제가 지금 5개월정도 사용하고있는데 익스프레스VPN이 월등하게 빠르고 안정적입니다. 다만 익스프레스는 가격이 더 비싸죠.

30일 환불 기간이 있으니 마음편하게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VPN들은 하루이틀 정도 테스트기간 주고 나중에 성능이 안좋을때 환불받기가ㅜㅜ

 

거의 모든 플랫폼을 모두 지원하고 있습니다. 콘솔 게임기(엑스박스, 플스)도 ㄷㄷ 코디(Kodi)는 개인적으로 설정해서 한번 해보고싶긴해요. 넷플릭스는 시도해보진 않았습니다. 홈페이지를 보면 된다고 명시는 해두었어요.

 

Ivacy VPN 리뷰 가장 중요한 속도 테스트

 

저는 가장 많이 사용하실법한 일본, 미국 두군데 서버 스피드를 측정해봤습니다.

 

Ivacy VPN 일본 서버에 접속한 속도 입니다. 오잉? 어제까지만 해도 핑 50정도에 속도가 50Mbps 정도까지 나오더니 갑자기 지금은 좀 낮게 나오네요. 뭐 그때그때 다르겠지만 리뷰 올릴려고 하니 지금까지의 속도 중에 가장 낮은 수치가 나와버렸네요 ㅎㅎ 참고하세요.

 

오히려 미국 수치가 더 높게 나왔습니다. 미국은 이정도에서 45정도까지 왔다갔다 하는거 같아요. 제 친구는 좀 더 잘나온다고 하는데 인터넷 회선 차이일까요?

 

결제는 거의 모든 방법이 다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1년짜리가 40달러(월3.33달러)인데, 2년짜리가 54달러(월2.25달러) 입니다. 무조건 2년짜리가 남는거죠. 적당한 속도에 탑급 기능을 원하신다면 딱인듯 합니다.

 

[상세한 리뷰+프로모션 사용법] 여기 보시면 훨씬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저는 짧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