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글 쇼핑(舊 구글 익스프레스) 베스트바이 직구 성공해보자

아 열받아 구글 익스프레스 베스트바이 조합은 진짜 결제하기가 힘들어요. 구글 익스프레스 앱에 들어갔더니 업데이트 하라고 Play스토어로 연결되더라구요. 그런데 구익은 사라지고 '구글 쇼핑'으로 바뀌었네요.

 

예전에 저는 한번 실패를 했었는데요. 이번에 이지스토어 8tb가 첫구매 99달러로 가능하다고해서 다시한번 시도를 해봤습니다. 결론은 베스트바이 직구 3번 실패하고 4번째 성공했어요.

 

베스트바이 직구 난이도 너무 높아 ㅜㅜ

이 애증의 퍼런 화면.. 베스트바이 이눔들.. 제발 그냥 좀 팔아주면 안되겠니 ㅜㅜ 혹시 한국인들이 엄청난 진상짓을 한거니?? 돈준다고 해도 왜 안팔어 ㅜㅜ

 

베스트바이 넌 누구니?

미국기업으로서 무려 1966년에 창업한 오래된 회사 입니다. 한국으로 치면 하이마트 같은 느낌이라고 할까요. 물론 규모 차이가 어마어마하지만요. 베스트바이에서 주문을 취소당하는 이유는 크게 두가지 입니다. 배송대행지 주소 혹은 카드(혹은 페이팔) 빌링 어드레스가 미국으로 되어있지 않은 경우 입니다.

 

베스트바이는 아마존이 성장하면서 점점 고전을 면치못하고 있는듯 합니다. 베바의 가장 큰 장점이 오프라인에서 직접 써보고 구매하는 것인데, 사람들이 체험만하고 아마존에서 주문하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둘이 열심히 싸우다 2018년도 부터 일정 제품 한정으로 잠시 손을 잡기 시작했습니다.

베바라고 불리기도 하는이 사이트는 꽤나 까다롭기로 유명합니다.

 

제가 급한마음에 이것저것 찾아보다 성공으로 이끌어준 참고글은 https://netxhack.com/buy/google-shopping-bestbuy/

 

구글 쇼핑(구글 익스프레스) 베스트바이 결제 320 극복 | Net x Hack

구익(구글 익스프레스)이 사라지고 ‘구글 쇼핑‘으로 이름이 바뀌었더군요? 해외기사를 보니 구글 익스프레스가 구글 쇼핑으로 합쳐졌다고 하네요.(기사) 오늘 시끌벅적한 딜이 있어 보니 웬디 이지스토어(WD-easystore®) 8TB External USB 3.0 Hard Drive가 $119. 여기에 첫구매 쿠폰을 사용하면 $99에 구매할 수 있는 핫딜이었습니다. 쓸모는 없지만 그냥 구매를 한번 시도해봤습니다. https://netxhack.com/etc/

netxhack.com

위에 글 읽어보시면 되구요.

 

베스트바이 직구에 대한 결론은 이겁니다.

  • 구글 한국계정 미국계정 차이 없음.
  • VPN 필요없음
  • 해외 주소로 등록된 카드라고 잘되는게 아님
  • 그냥 무조건 구글 익스프레스 배대지는 잘 안알려진곳으로 하는게 가장 성공률 높고, 주소 변형 적당히 잘하면 됨.
  • 투패스츠, 오마이집, 몰테일 등등 모두 실패 성공한 사람 거의 못봄.

구글 익스프레스 직구 성공 메일

카드 결제가 되고 나서 몇시간 지나지 않아서 이렇게 트래킹 번호와 함께 영수증이 메일로 날아왔습니다. 베스트바이가 통곡의벽 치고는 이번에 쉽게 뚫려서 넘 다행이네요.

 

8테라 외장 하드디스크를 99.99달러에 구매하다니..  후후후

 

아 그리고 주소 살짝 변형할때 조심해야할점..

 

어떤분은 배대지 주소중 432를 4 3 2 이렇게 했는데 반송되었다고 하네요 ㅜㅜ 저정도면 될것같은데 배송하는 양반이 짜증난건가.. ㅜㅜ 여러분도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